[핑다톡 시작하기] 본인인증하기 (v7이전 버전에만 적용)

등록일 : 2021.04.06

핑다톡은 여성들만의 아지트로 휴대폰 인증 또는 아이핀 인증을 통해 본인이 '여성'임을 인증해야만 이용할 수 있습니다. 

캘린더>설정>내계정(비로그인 상태에서는 '로그인'으로 보입니다.)>정보수정>비밀번호 입력>본인인증을 진행해 주세요.

이미 본인인증 한 아이디가 있다고 떠요!!

1. 기존에 본인인증 한 아이디를 계속 이용하시려면, 본인인증 아이디로 로그인 해 주세요.

설정>내계정(비로그인 상태에서는 '로그인'으로 보입니다.) > 본인인증한 아이디로 로그인(다른 아이디로 로그인 상태라면 로그아웃한 뒤 본인인증 아이디로 로그인) 

만약 두 개의 아이디에 각각 데이터가 저장돼 있는 상태라면 두개 아이디의 기록이 병합됩니다.  

 

2. 기존의 본인인증한 아이디에서 새 아이디로 본인인증 정보를 변경하고 싶다면, 

설정>내계정(비로그인 상태에서는 '로그인'으로 보입니다.) > 본인인증한 아이디로 로그인(다른 아이디로 로그인 상태라면 로그아웃한 뒤 본인인증 아이디로 로그인) > 비밀번호 입력 > 휴대폰 아이디 변경 & 본인인증 휴대폰 변경 

 

3. 기존의 본인인증 한 아이디를 더 이상 사용하지 않는다면, 탈퇴해 주세요.

핑크다이어리에서 탈퇴한다고 해서 페이코 본인인증까지 해제되지는 않습니다. 기존의 본인인증 아이디를 탈퇴하려면 페이코 고객센터 1544-6891번으로 연락하셔서 즉시 탈퇴를 요청해 주세요. 그 이후 '내계정'메뉴에서 새 아이디로 본인인증 할 수 있습니다.